총회장 취임사

할렐루야!

 

세계예수교장로회 제 45회 총회장으로 부족한 제가 섬기게 되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리고 아울러 총대님들 그리고 멀리서 사절단으로 축하 하러 오신 대한예수교 장로회 GMS 이사장 이성화목사님, 대한예수교장로회 증경총회장 백남선목사님, 박무용목사님, 전미주노회복구 위원장 허활민목사님, GMS 총무 전철영목사님과 내외 귀빈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총회를 위하여 장소를 허락하신 나성열린문교회와 당회 그리고 당회장 박헌성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는 지난1년동안 코로나 19라는 전대미문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여 교회와 사회여건의 모든 면에서 쉽지 않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속에서도 총회가 아름답게 유지 발전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은총과 총회를 사랑하는 증경총회장님들을 비롯한 모든 총대님들의 헌신적인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사료됩니다.

 

어떤 시련과 어려움이 온다할지라도 우리 세계예수교 장로회 총회는 개혁주의 신앙을 바탕으로 총회를 업그레이드 시켜 부흥과 발전을 향하여 계속전진 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하여

1. 기도와 말씀에 굳게 서서 전진하는 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 복음의 역사를 땅끝까지 증거하는 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3. 치유와 회복, 사랑과 화평과 희생으로 하나되는 총회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교회를 향해 밀려 오는 세상 풍조를 차단하고 여전한 방식으로 전진하는 총회,

내적 외적 성장을 위하여 전진하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여러면에서 부족한 종이지만 총회를 섬김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총회준비를 위해 힘써주신 미주서부노회와 준비위원장 고귀남 목사님과 위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